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우리집 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3. 20:06

본문

오늘은제가직접 떡볶이한거를 가지고 포스팅 합니다
이렇게 보니까 맛없어 보이는데요ㅋㅋ
맛있었습니다 ㅋㅋ 신랑이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자주 해먹거든용
파도넣고 저희는 떡보다는 오뎅이여서
오뎅을 많이 넣는 편이예요

에어프라이기가 빠질수없죠
순대튀김 사왔거든요!
오예!요즘은 포장마차 보기가 너무 힘드네요
저희쪽 동네에는 요즘 포장마차가 아예없어지고 있어요

에어프라이기가 자꾸나오는데
필수템입니다 초간단 ㅎ

계란도 삶아줍니다 신랑이 도와주는중 ㅎ

짜잔 튀김 순대 진짜 맛있어요
포장마차 처럼은 아니지만
요즘 냉동식품 너무잘나와서 ㅎ
쓸만합니다

떡볶이 레시피
떡은 무조건 밀떡 쌀떡은 앙념이 배게 하려면
너무오래걸리고 집에서 하기 힘들어요
밀떡 추천합니다
저는 쌀떡밖에 없어서 쌀떡 넣었어요
뭐 불리고자시고없이 떡넣고
물넣고 끓이면서 고춧가루 때려넣고
고추장 넣으면 텁텁하다고하는데
저는 그냥 넣습니다 ㅋㅋ설탕 이랑 물엿도
때려넣습니다 오뎅은 마지막에 넣으세요
국물순삭이라 조심하세요

계란 삶았는데 진짜 반숙으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대로 할수 있어용

진짜 느므 맛있어요
달걀은 완숙이 보통 끓는물10분이라면
7분정도하고 건저주면 끝

넘 간단하죠
진짜 부드럽고 비린내 하나도 안나요
소금넣고 끓이는거 잊지마세용

미션 클리어 그냥 일상글정도로
봐주세요 ㅎㅎ 장금이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