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코도마뱀 직원이 데려온 사무실 귀염둥이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3. 21:48

본문

끄악 ㅎㅎ볼때마다 넘 귀여워요
아직 애기구요
개코도마뱀 베이비 입니다 ㅎ
새끼인데 한마리당 15만원돈 한다고합니다
도마뱀을 저도 한번도 안키워봐가지고
넘 신기하고 키우고 싶었어요
근데 직원이 사무실에서 키우겠다고 데리고왔습니다

대박 작아요 베이비 아직 애기라서
작은데 개코 도마뱀은 다커도 손바닥보다작다고 합니다
검색해보니까 많은분들이 키우시고 계시더라고요
만져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가볍고 부드러운게
엄청 축축하고 미끌거릴꺼 생각했는데
너무 부드럽고 진짜 가벼워서 손에 올려놓으니깐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이렇게 손까락 두마디 만해요
정말 작아서 조심히 다뤄야되요
밥은 귀뚜라미랑 분유같이 가루 물에타서 먹는게 또 있더라고요 ㅎㅎ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신랑은 ㅋㅋ기겁을 해요 징그럽다고
이걸 왜키우냐고 난리인데

뒷모습 이렇게 생겼어요
집이 습해야 된다고 바닥에 흙을 깔아주고 습도를
맞춰놨더라고요 꼬리가 긴데 도마뱀들은
위험하거나 급하게 꼬리를 자르는 경우가 있다고
들었었는데 몇일지나 오늘까지도
말짱합니다

이렇게 슬쩍 손에 올리고 사진찍기

너무작죠 이름은 케이민 에스 라고 지었데요
오늘 출근해보니 한마리가 늘었더라고요
사진에는 한마리만 나와 있는데 나중에 두마리다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개코도마뱀 저도 한마리 분양할까 고민중이예요
집에 물고기도 3마리나있고 강아지 한마리에
큰강아지신랑도 있어서 하나더 키우자니 조금
걱정됩니다 ㅎㅎㅋㅋ크크

신랑입장에서는 저도 ㅋㅋ 동물일수도
ㅋㅋㅋ 제가 엄청 개구쟁이에 동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저는곤충 좋아해서 원래 결혼하면 뱀 작은거 키우고
싶었는데 신랑이 절대로 안된다고 해서
못데리고 왔거든요 ㅜㅜ
도마뱀 고민중 이예요ㅎㅎ 너무 귀여워서 ㅎ

사무실에 이제 귀염둥이가 항상 있습니다
아 퇴근할때는 데리고 퇴근해요ㅋㅋㅋㅋ

띠용 눈을 깜빡 깜빡 못해서
혓바닥으로 눈을 닦아요ㅋㅋㅋ

손까락을 세우면 이렇게 꼭데기로
올라갑니다~~

안떨어지겠다고 꼭 붙들고 있는데
ㅎㅎ진짜 넘 귀여워요

조심해야되요 잘못하면 어딧는지 찾기 힘들꺼같아요

발바닥이 진짜 자세히보면 너무 귀엽습니다 ♡
러블리 개코도마뱀 우리 회사에 좋은기운
가져다주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