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랑 장난감 미니바이크 제발 팝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4. 12:43

본문

제발 누가 사가길 바라며 씁니다
신랑이 가지고 놀겠다고 미니 오토바이 구매했어요
살때 35만원인가 주고샀는데 기름넣고 타는거고
완전 애기들 타는 사이즈 작은 오토바이
성인 장난감 인가봐요
이거 제발 팔고싶어요 집에서 딩구는데
거치장스럽고 탄다면서 타지도 않고 답답한마음에
당근마켓에 올려놨는데 ㅋ신랑이 가격 을 비싸게 부르는바람에 팔지도몬하고 있네요ㅜㅜ

캠핑가서 타고와서 지저분
닦아서 드리긴하지만 체인도빠져서 체인구매해서
고쳐서 타야되서 슬슬꼬셔서 가격 내리려고 하고있어요
문의는많이오는데 다짜고짜 그냥달라고
하는 이상한 놈들도 있더라고요ㅋㅋ

요기에 기름 넣고 시동걸면 부릉부릉 나가요
재밌긴한데 솔직히 도로에서 못타니까
놀러갈때 차에 실어서 타는 수밖에 ..없어요ㅠ

캠핑가서 타겠다고 사놓고
이렇게 집에 박혀있습니다
캠핑을 자주가지도몬하고 답답합니다
맘같아서는 그냥드리고싶은데
신랑이ㅋㅋㅋ 파는건좋은데 공짜는 안된데요
15만원선보고있어요

제가잘몰라서
이렇게 사진이라도 올립니다

조금 깨져있는데 전체적으로 3번타서 깔끔한편 입니다

까꿍 고기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