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짬뽕 맛집 신비짬뽕 소개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8. 22:19

본문

신비짬뽕 가보신분 있을까요
저희동네에 시흥 짬뽕 맛집 여러군데나오는데
줄서서 먹는집 발견
이미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는두번째 방문!
신랑이랑 일끝나고 집가는데 들려봤어요

오늘은 그나마 사람 이 없어서 다행
이전에는 점심에 오니까 줄서야 되서 한참 기다렸어요
이번에는 평일 저녁에 갓더니 조용하더라고요
저희까지 총 3팀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짬뽕 맛집 신비짬뽕 제가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친절도는 나쁘지 않아요 ㅎ
그냥그런 정도 바쁘셔요다들

콜라주문
짜장하나 짬뽕하나 탕수육하나 시켰어요

쇠고기짬뽕 시켰습니다 가격은좀 나가요

기다리는중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옵니다
월곶길가 지나가면서 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니탕수육 짤라서 먹어야됩니다
탕수육특이하죠 약간 무슨 큰 돈까스처럼
나와서 잘라서먹으면 끝
소스는 부먹으로 나옵니다
찍먹이신 분들은 미리 얘기해야 할듯 합니다

와구와구 열심히 입에 쑤셔넣는중
교정기 때문에 아픈데도 열심히 먹는중

미니탕수육은 진짜 쫄깃쫄깃 근데
고기보다 찹쌀이 더 많아용

짜장면이랑 짬뽕 나왔습니다
근데 면이 우동처럼 두꺼워요
양념은 진짜 베스트 였는데 면이조금 아쉬워요
저는 얇은면이나 수타 그면이 좋더라고요
뭐입맛에 따라 다르지만
소스는굳굳

일단 제가시화병원쪽 교동짬뽕 좋아서자주가는데
비슷한맛인데 여기는 고기가 더 많이 들었어요
그점이 굳굳 얼큰하면서 진짜 고기향때문에
고소한맛

고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쇠고기짬뽕답게 고기 잔뜩 있는건 합격
그렇다고 고기가 엄청나게많은건아니니까
참고해주세요 다른집들보다 많았다

면은진짜 두껍죠
무슨 우동 같죠 ㅋㅋ 특이해요

두꺼운 면이라 그런지 배도 더불럿어요
양도 합격 줄서서먹는 거까지는 이해는 안가지만
그래도 넘나 맛있어요 ㅎㅎ
보니까 또먹고싶어지는 ㅎㅎ신비짬뽕
짬뽕 맛집찾아다니는 친구가 여기 맛집이라고
데리고가서 가게됬는데 두번째방문 이니 재방문하게
만드는 집인건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