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아이 배변패드 빅사이즈 대형 배변패드 추천이요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9. 00:01

본문

대형 배변패드 찾다가 발견한
우리아이 배변패드
강아지 소형견인줄 알고 분양받아 키운지
3년째 강아지가 이름이 고기예요
우리고기가 오줌 양이 많아서
얇은 작은배변패드 를 이용 하면 딱한번 이용하고
버리게되거든요
작은 패드가 흡수량도 좀 적고 사실
비용적으로 아끼려고 작은패드를 이용했는데
이번에 우리아이 배변패드 대형 사용해보고
와 좋은걸 써야겠구나 싶더라고요

최고급형

최고급형입니다 우리아이 배변패드검색하면 나오고요
76에60 센치로 사이즈가 진짜 엄청커요
용량은70g 이고 진짜 이렇게 큰사이즈
배변패드는 처음 이용 해봐서 강추드리는상품
그리고 저희 고기가 한번올라간곳은 안올라갔는데
이게 흡수력이 좋아서 그런건지
계속 올라가서 싸더라고요

뭉태기로 4봉삿구요
가격도 비교해보니까 제가하루에 작은 패드
엄청많이 갈았는데 큰패드쓰니까 하루에 한장 쓰게되네요

이렇게 보면 큰지 모르실꺼 같아서 제가 비교샷도
찍어봤어요ㅎ

사이즈비교

손바닥 얹어봤는데 와 진짜크죠
중형견 대형견용
저희강아지는 몸무게가 7키로 아직 소형견에 속하는거
맞죠?ㅋㅋㅋ

이렇게진짜 큽니다
돈아끼려다가 진짜 오히려 큰거사고
돈더 아끼고 있네요 ㅎ

작은거 남은게 있어서 나머지쓰려는데
흡수력때문인지 작은패드에싸면 발에
오줌도 잔뜩 묻고
ㅜㅜ 진짜 이거 강추드려요

정말 많이 싸는 날은 하루에 오줌 만 6번이상 싸는거 같아요
정말 참았다가 많이 쌀때는 3번정도 싸니까
이큰 패드도 다 꽉차더라고요

우리고기 생각보다 크거든요

고기가 추천드립니다
우리아이 배변패드 제가 써보니 좋아요
ㅋㅋ고기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