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생일선물 특이한거 해주기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6. 26. 21:33

본문

다이어트하라고
남편생일선물로 ㅋㅋㅋㅋㅋ이런걸... 사줬습니다
오메 진짜 ㅋㅋ설치하는것부터 힘들어요
신랑이그래도 너무 좋아하네용
ㅎㅎ설치하는게생각보다
힘들었는데
신랑이 요즘 부쩍 살이쩌서 생일선물겸ㅎㅎ
물론 이것만 사준건아닙니다
알씨카랑 작은장난감이랑
정장도사줄계획~

근데 이거를 가장 마음에 들어한다는점
근데 ㅋㅋㅋㅋ원래 신랑이 운동하던 사람인데
턱걸이?아니 그 팔로매달려서 그하는걸
3번밖에못하는거예요ㅋㅋ
몸이 너무 무겁데요 15키로정도
팍쩌서 원래가벼웠는데지금 50키로대에서
70키로대가 됬거든요ㅋㅋㅋ

쿠팡에서 삿는데 2만원정도합니다
설치하는방법이 따로없어서그냥
그림보고해야되는점이 조금 아쉽

내집이아닌경우 또는 흠집나는게싫은분들이 하기좋다라고해서 사봤어용 ㅎㅎ
우리집이여도 흠집나는게 너무싫어서
이런거로 사줬습니다
아무래도 그 고무같은게 훨씬 튼튼한거
같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