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인기있는 호프집 크라운호프 은계점 후기

맛집정보

by 후양이 2020. 3. 18. 10:54

본문

요즘 인기 있는 호프집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할머니 맥주가 엄청 인기였는데

비슷하게 새로운 호프집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 제가 제~일 가성비 좋고 맛있는 집! 다녀왔어요 

크라운 호프입니다 저는 은계점으로 다녀왔어요 

 

술 먹고 찍었더니 

손이 흔들흔들 

이해해주세요 크라운 호프 많이 가는데 진짜 맛집이에요

메뉴가 엄청 많아요 

그리고 크라운맥주는 얼음이 동동 떠서 맥주가 진짜 기가 막히게 맛있습니다 

시원하기도 한데 얼음까지 동동 떠있는 게

술술 들어가요!

제가 맛있는 거 추천해드려요!

저는 여기 피자 맛있더라고요 얇은 씬피자인데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수원 왕갈비 순살치킨도 맛있습니다!

신랑이 좋아하는 우유 튀김도 있어요 

 

은계지구에서 가장 잘되는 집으로 

크라운 호프 진짜 사장님이랑 직원들도 친절하고 너무너무 좋아요 

안주가 워낙 다양하지만 매일 가서 먹는 건 비슷해요 

특히 짬뽕탕도 진짜 맛있어요!

가락국수 사리도 넣어주셔서 우동사리 끝장남

밥 비벼먹으면 뚝딱

매번 올 때마다 만석이라서 기다리기도 하고 

자리가 없어서 다른 곳을 가기도 합니다 

그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크라운맥주 이미 인기가 많은 곳 이더라고요 

진짜 또 특이한 게 조명도 은은하니 너무 좋아요 

분위기 좋은 호프집으로도 얘기할 수 있겠어요 

 

은계점을 더 자주 가게 되는 이유는 신랑 친구가 이 근처에서 일해서 더 자주 가게 되는데

크라운 호프는 꼭 들립니다 

맛있는 맥주 한잔 하러 가보세요!

포장도 해서 가시더라고요 

저는 일단 피자 , 우유 튀김 , 짬뽕탕 강추여 

 

아니 얼음맥주를 찍었어야 됐는데

먹다 보니까 ㅠㅠ 아 진짜 맛집 리뷰 힘든 거 

먹기 전에 찍어야 하는데 가끔 까먹으면

이렇게 먹다 남은걸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처음 얼음 살려 있을 때 딱 찍어야 

간지인데 틀렸어요 

 

꿀꺽꿀꺽 잘도 들어갑니다 ~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아 그리고 

안주가 양이 좀 적더라도 가격이 저렴하니까 

2차로 오시기에도 너무 좋아요 

근데 저희는 항상 1차 왜냐하면 짬뽕탕에 밥을 먹기 때문에

굳굳굳 

다른 쪽은 사진을 찍으래야 찍을 수가 없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자이크를 하루 종일 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ㅋㅋㅋ 우리 테이블 친구들 찍어봤습니다 

다들 신나게 먹고 

신나게 노는 중 

 

짬뽕탕에 국물 추가하고 밥 말고 

가락국수 추가하고 계속 먹는 중 

이 맛있는 맥주집에서 애들이 자꾸 소주를 먹어요 

아니 맥주를 먹으라고!!! 

 

크라운 호프 가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