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왕동 배달 맛집 오성족발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2. 19:07

본문

정왕동에 배달 시킬만한 곳 없나 싶었는데
네이버 블로그를 보고 족발주문!
오성족발이라는 곳입니다
이미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았는데
이미 인기가 많더라고요
여기가 막국수가 맛집이래요
저는 방문해서 한번 먹어봤고
두번째로는 배달시켜서 사무실에서 먹어봤어요

막국수 2개에 족발
오예!
직원들 중간에 일하다가 간식으로 갯갯
진짜 맛있어서 올립니다
양도 많고 가격대비 센스도있고
신기한게 막국수가 뿔지도않고 진짜 맛있어요
제가 핸드폰이 상태가 안좋아서 뿌옇지만
진짜 솔직후기 올려봐요

이렇게 오성족발 메뉴판도 나오고
전화번호도 적혀있습니다
031 484 1414 안보이시는분들 있을까봐
센스있게 ㅎ
네이버에 정왕동 오성족발 검색해보세요

이거보세요 센스 쪼니쪼니
쫀쪼니도 서비스로 보내주셨어요
대박좋음 서비스 보내주시는 센스

젖가락에 쪼니쪼니 이거 아이셔맛인데 진짜 맛있었음

이전에 방문해서 먹었는데 직화족발도 맛있었어요
매운맛도있고 마늘보쌈 등등 다양한 족발있음

육수가 꾀 많은데 양도그렇고
진짜 막국수 맛집 인정
애들이랑 국물좀 남기고 싹다 먹었어요
싱거워보일수도있지만 진짜 핵 꿀맛
신기한건 육수가 이렇게 많은데
안뿔었다는. 대박

간식대용인데 다들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어요
족발 자주시켜 먹는데 오성족발 강추 합니다
그리고 직접가서 먹어도 종류 주문할때마다
개별로 막국수가 하나씩 서비스로 나옵니다
가격대비 서비스가 굳굳

엄청 쫀득쫀득하면서 맛있어요 ㅎㅎ

이렇게 반찬도 보내주십니다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제대로 못 찍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상추랑 깻잎 도 주셨어용ㅎㅎ굳굳

상추 고추 깻잎 포장해서 보내주셨습니다

막국수에도 야채들이 있어서 족발이랑 싸먹으면
핵 꿀맛 진짜 오성족발 막국수맛집 진짜
정왕동 족발집중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