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코넨네 솔직후기 웃김주의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2. 19:28

본문

코코넨네라는 페이스북 에 인기 절정 아이템
제가사용 해봤습니다
많은 사진도 필요없고 솔직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요즘 턱주가리가 심히 내려앉아서
사실교정하는중인데 치아교정을 하면서
저녁에 자면서 이빨을 힘주고 자는습관이 생겼어요
ㅜㅜ 그래서 턱이 근육이 발달되서 심히 걱정이였는데
그때눈이간 코코넨네 ㅎㅎ 턱을갸름하게 해준다는데
제가 한번사용해볼려고 구매하려는데
직원이 안쓴다고 줬음 ㅋㅋㅋ 개이득

치과에서는 하지말라고 했는데
그냥 3일정도만 착용해봤어요
느낌이 얼굴이 땡기면서 피부가 탱탱해지는 ㅎㅎ 기분
이러고생활하고 이러고 자야되는데
상당히 일단 귀찮고 ㅋㅋ
확실히 사용하고난후 차이는 있는거 같아요
다만 매일하기란 쉽지 않아요 그리고좀 늘어남이 있어요
자랑은 아닌데 얼굴이 작아서 몇번 이용하니까 늘어나서 찍찍이부분이 닿지를 않아요ㅠ 사이즈를 더 조절할수 있게
만들어주면 좋을꺼같아요ㅜㅜ
그리고 ㅋㅋ엄청 웃겨서 신랑이랑 사이가 좋아졌습니다
ㅋㅋ이거쓰면그냥 웃기다고 자꾸 꺽꺽대고 웃어요
싸울때 화해용으로 딱임ㅋㅋ

머리를 묶고있으면 나름 괜찮은데
머리를 푸르면 ㅋㅋ좀 웃겨요ㅋㅋ
근데 신랑이 ㅋㅋㅋㅋ저보고 너무 웃기게생겼다고ㅋ
한참 배꼽잡고 웃더라고요
부부사이에 이런거 하나 가지고있음 좋을거 같습니다
코코넨네 ㅋㅋ강추 합니다
아살짝 피부가예민하시거나 알러지 있는분들은
좀 간지럽고 쓰기 힘들수 있어요
저도살짝 간지럽더라고요

4번정도사용했는데 늘어나서 이제 찍찍이가
안잠김 아무래도 그전에 직원도썻고 좀 오래되서 한번씩 새거로바꿔서 이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