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나푸 믹스견 강아지 키우기전 한번더생각해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후양이 2020. 4. 12. 20:24

본문

강아지 키우시는분들 요즘 참 많죠
저는 결혼하고 아이가 안생겨서 강아지를 데려오게 됬어요
분양받을때는 크림푸들 인거로 알고 데려왔는데
처음키우는거라 두마리를데리고와서 진짜 너무힘들었어요
사이즈도 소형견으로알고 데리고왔다가
두마리다 엄청 커지고 알고보니 믹스견이였습니다
전문적인 샵에서 잘알아보고 데리고왔어야됬는데
ㅜㅜ 한마리는 사정상 보내게됬지만 강아지 키우시려는
분들이 저처럼 후회하는일없게 도움드리고싶어서 글쓰게됬어요 강아지를 처음키워보고 막연하게 그냥 귀여운모습만보고 데리고왔지만 아이 키우는거랑 똑같아요

데리고 놀러갈때 찍은사진입니다
병원에서도 크림푸들은 아니라고합니다
슈나우져랑 말티즈 푸들이 섞인거 같다고
많이그러는데 사실상 믹스견이고
부리는 푸들 처럼길고 몸무게는 8키로가까이 됩니다
4키로까지밖에 안크는거로 알고 데리고왔는데
두마리다 폭풍성장해서 5개월때 이미 6키로가 넘었었어요
털도 곱슬거리는부분이 있고 얼굴은거의 생머리
ㅜㅜ 그래도 정이 너무들어서 한마리는평생
책임지고 키우려고하고있고 한마리는 다른곳으로 분양보냈습니다 강아지가 생각보다 손이 많이가요
귀도 청소해줘야되고 털도 자주엉켜서자주 빗어줘야되면서 똥꼬도 짜줘야되고
이빨도사람처럼 닦아줘야되고
목욕은 조금만 걸러도 개냄새가 납니다
나이가들면 병이걸렸을때 보험도안되서 비용도 엄청나요
강아지 키우는데 아이처럼돈이 든다 라는건
씀씀이에따라 다르지만 병원비용은 아프면 진짜 감당이 안되요 키우시기전에 한번더 꼭 생각해보시고 데려오세요

푸들인가 몽가 ㅎㅎ 귀여운 고기
강아지 이름이 고기예요
사람들이 이름을너무 비슷하게 지어서 나중에 해깔리지 않게 고기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생각보다 푸들인데 믹스견이라서 털도 많이 빠져요
털도잘엉키고 매일 빗질해줘야됩니다

사람들이 크다고 무서워하는데
진짜 우리나라강아지 들중에 가장 순하다고 할만큼
겁이많아요 특히 무서워하는게 플라스틱1.5리터짜리 빈병이구요 ㅎㅎ 짖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무서워서 짖는데
가까이 가지를못해요 제뒤에와서숨고 ㅋ
무서워서 오줌을지리기도하고 달달 사시나무떨듯 떨어요
겁이 너무많고 순해서 아가들도 엄청 무서워하거든요
차타도 무서워서 이렇게 저를 꼭 껴안고있어요 ㅋㅋㅋ

신생아 그리고 애기들이랑도 어렸을때부터
자꾸보고 저희가 교육을 잘시켜서
애기들이랑도 잘있습니다 사실 애기들도 도망다녀요ㅋㅋ
한번은 친구애기가 귀를잡아당겼는데
발라당누워서 항복... 하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입안에 간식이 있어도 뱉어 하면 뱉고ㅋ
뺏어도 으르렁 안하고 소심해서 눈치만봅니다
ㅋㅋ 너무 혼내킨거아니냐고하는데
그냥 주인을 잘 따릅니다 짖으면안되 하면 조용히있고
믹스견도 은근똑똑하고 병도많이 없는편이예요

순한건 1등 안녕하세요 고기입니다
샤워도 얌전히잘하고 스켈링도 집에서 제가 직접할수있어요 ㅋㅋ세상 얌전하거든요
싫어하긴하지만 손가락을 입에 넣어도 안물거든요
믹스견 슈나푸 고기 입니다 ♡귀엽게 봐주시고
자주 글 올리겠습니다

고기도 아마 자주 보실수 있을꺼예요 안농!
하루포스팅 4개도전!